본문 바로가기
개발자 인생

Docker Container 각티슈 (feat. 개발자 각티슈)

by bryan.oh 2023. 1. 11.
반응형

핫한 아이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Docker 아시죠? Container 아시죠?

제 책상 위에 도커 컨테이너를 띄웠습니다.

docker run -it 각티슈 /bin/bash

ㅋㅋ

이쁘네요. 

쿠버네티스 책은 원래 저 자리에 있었습니다 ㅎㅎ

 

정말~ 이쁘네요. 도커 컨테이너

몇개 더 사서 쌓아두고 싶을정도입니다.

그러기엔 가격이..ㅎㅎ

 

잘 어울리네요~

누가봐도 개발자 책상..

 

위치를 옮겨봤는데, 어디에 둬도 잘 어울립니다~

사이즈도 딱!

 

docker 를 많이 쓰는지라, 애착이 금방 가네요~

내 책상에 최애템이 되었습니다.

 

팀원들도 개발자라, 탐내고 있습니다.

아직 팀에 이 아이템이 없다면, 먼저 GET 하시길 ㅎㅎ

 

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~

https://incatos.shop/surl/P/11

 

도커 컨테이너 각티슈 휴지 케이스 티슈커버 사각 아크릴 각티슈 커버 - 푸르가즘

교환 및 반품 주소  -  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 - 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 7일. 단,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

incatos.shop

 

※ 인카토스에서 제품을 협찬받고 주저없이 수락, 완전 100%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 입니다.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